2일전 새벽에 자다가 목이 졸 따가운거다.-_-
걍 쟜지~
아침에 일어나니 콧물이 줼줼 흘러내린다.
걍 씻고 출근..
오전부터 슬슬 머리가 아프고 몸이 으슬거리네..
걍 무시. 업무 고고..
퇴근시간 몸이 못 버텨서 퇴근.
다음날도 똑같은 상황 ~
아침에 감기약 먹고 걍 출근.
하루죙일 헤롱거리다 퇴근~

3일째 되던날 아침에 감기약 새로 사먹으니
저녁때 그럭저럭 괜찮아 지더라..ㅜㅜ

결론은 아플만하면 회사 안가야돼..-_-ㅋ

끝..~@@~

신고
Posted by TrustMe™


던파를 시작했다. 한 일주일 됐나..?

그동안에 MMO는 시간 투자가 너무 많아 한번해볼까하다가도
에이 귀찮아 하면서 건들지도 않았었다.

그러다가 한 일주일 전인가 회사동료가 던파애기를
(그동안엔 흘려들었지만 갑자기 솔깃해지던..-_-)하는데
웬지 쫌 재밌을거 같기두 하고 중요한건 공짜니깐..
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지.ㅋㅋ

지금 현재 메카닉 32렙..-_-
48이 되야 최고 스킬을 익힐수 있다는데
쫄해서 32까지 키운거라 앞으로는 혼자 키워야하는데
언제 키우냐...-_-(렙올라갈수록 더 빡셀텐데..)

하지만 난 한달이상 같은게임을 해본적이 없다는거..-_-ㅋㅋ
한달뒤면 접거나 다른게임을 하고있을듯..~~

PS. 뛴다고 대전게임의 대시하듯이 입력했더니..걍 걷네-_-;.ㅅㅂ~

신고
Posted by TrustMe™
#pragram once을 사용하지 않는다.

class_type.info에 확정되지 않는 참고를 한다는 메세지가 나올 때는 rtti를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
gcc 커맨드 라인 옵션에 "-fno -rtti"를 추가해서 이것을 제거한다.

KTF, SKT 옵션은 -DKTF로

Delete를 사용할 경우 반드시 정의해주어야 한다.

항상 소스의 마지막에 개행문자를 넣어준다.
    - 마지막 라인이 없다는 경고문구 해결

추가된 파일은 항상 WIPIObjs.lst에 추가해 준다.
    -  링크에러시 항상 점검한다.

에러중 pure_virtual ... 인 경우에
    - virtual void AI() = 0; --> virtual void AI() {};

Undefined reference to '_gxx_personality_sj0_' 링크에러
    - 임시객체를 만들거나 할 경우 g++ 컴파일러에서 내부적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함수 테이블
    - Sj --> Short Jump

객체매개변수는 반드시 포인터로 넘겨주도록 한다

생성자에서 초기화를 하지 않도록 하고 Init()함수를 만들어 초기화하도록 한다.

참조형 변수는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.(헷갈림)
신고
Posted by TrustMe™


티스토리 툴바